刚回归2天,队长突然退队解约!这是怎么回事?
沪江韩语 发表于:2019-07-26 09:38:18
原标题:刚回归2天,队长突然退队解约!这是怎么回事?
原创声明:本翻译由沪江韩语原创
未经授权禁止转载
그룹 베리굿의 리더 태하가 컴백 2일만에 팀 탈퇴를 알렸다.
组合Berry Good的队长太夏在回归2天后宣布退出组合。
7일 태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탈퇴를 알리는 편지 글을 게재했다. 베리굿의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같은날 오후 태하의 팀 탈퇴를 알렸다. 태하는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되며 탈퇴한 것으로 전해졌다.
7日,太夏在自己的Instagram上传了一封信,告知自己即将退出。Berry Good的所属公司J.T.G.Entertainment相关人士也在同一天下午宣布了太夏退队的消息。据悉,太夏的专属合约期限已过,已经退出。
태하는 “오늘은 팬 여러분들께 두가지 소식을 전합니다”라며 “첫번째 오랜 공백 기간 끝에 베리굿이 컴백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두번째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난다는 것”이라고 SNS를 통해 밝혔다.
太夏通过sns说:“今天向粉丝们传达两个消息。”“第一个消息是在经历了长时间的空白之后,Berry Good即将回归的消息,首先感谢各位的耐心等待和支持;其次,我和J.T.G.Entertainment合约期满,中断了Berry Good的活动。”
소속사도 홈페이지에 “베리굿의 리더 태하와 당사의 전속계약기간이 만료되어, 논의 끝에 당사와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하였다”면서 “하의 전속계약 만료와 더불어 멤버 다예의 부상까지 겹쳐 이번 앨범 활동이 힘들다고 판단하였다”고 전했다.
所属公司也在主页上表示:“Berry Good的队长太夏和我们公司的专属合约到期了,讨论后决定不再和本公司续约”,“太夏的专属合约到期加上成员多艺受伤,这次新专辑活动有些困难。”
전속 계약 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아 팀을 탈퇴하는 경우는 가요계 흔한 일이다. 하지만 컴백 후 이틀만에 탈퇴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충격을 주고 있다. 베리굿은 지난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로 컴백했다, 하지만 앞서 멤버 다예의 부상에 이어 태하의 탈퇴로 컴백활동은 전면 중단하게 됐다.
专属合约到期后因不续约而退出组合的情况在歌谣界很常见。但是回归后仅两天就退出是特别罕见的事情所以让人们受到很大的冲击。Berry Good在25日以第三张迷你专辑《FANTASTIC》回归,但是之前成员多艺负伤之后,太夏退出,回归活动将全面中断。
다음은 태하 SNS 전문
下面是太夏sns全文
안녕하세요.
大家好
베리굿 리더 태하입니다.
我是Berry Good的队长太夏
오늘은 팬 여러분들께 두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今天向各位粉丝传达两个消息。
첫번째 오랜 공백 기간 끝에 베리굿이 컴백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번째는 제가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태하는 베리굿 활동을 중단하고 떠납니다.
第一个消息是长久的空白期结束之后,Berry Good开始回归。感谢大家的耐心和支持。其次,我和J.T.G.Entertainment的合约到期之后,我会中断组合活动,退出组合。
그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너무 감사드리고
非常感谢这段时间以来对我的关心和关爱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사랑하고 늘 감사한 팬 여러분들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서율이 세형이 고운이 그리고 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오랜 시간 노력하면서 지금까지 서로를 응원하고, 위로하고, 격려 하면서 어렵고 힘든 과정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는 멤버들입니다.
没能和粉丝们继续一起,留下了很多遗憾。我一直爱着又感谢的粉丝们,Berry Good的成员赵贤、徐律、世亨、孤云还有我,小小年纪怀着梦想长时间的努力,互相支持,安慰,激励走到了今天,这个过程中,每天每天成员们都很努力。
앞으로도 베리굿 많이 사랑해주시고 뜨거운 관심 부탁드립니다.
以后也请大家多多关爱,给予热烈的关心。
저는 나중에 새로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그동안 베리굿 태하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我以后以新的好面貌报答大家。真心感谢一直以来热爱Berry Good太夏的粉丝们。
-태하 올림-
太夏敬上
한편 베리굿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러브레터’로 데뷔, 지난 25일 오후 6시에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을 발매했다.
另一方面,Berry Good在2014年以单曲专辑《情书》出道,25日下午6点发行了第三张迷你专辑《FANTASTIC》。
소속사 입장 전문
所属公司立场全文
안녕하세요.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你好。这里是J.T.G.Entertainment。
베리굿의 리더 태하와 당사의 전속계약기간이 만료되어, 논의 끝에 당사와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Berry Good的队长太夏和我公司的专属合约到期了,商讨后决定不续约。
오랜기간 베리굿의 리더로서 활동해온 태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날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向长时间以来作为Berry Good队长活动的太夏表达感谢之情,为她的未来加油。
또한 당사는 태하의 전속계약 만료와 더불어 멤버 다예의 부상까지 겹쳐 이번 앨범 활동이 힘들다고 판단하였습니다.
另外,我公司判断在太夏的专属合约期满,加上成员多艺的负伤的情况下,此次专辑活动很困难。
항상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관계자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向一直支持和等待的粉丝们和相关人员表示歉意
감사합니다
谢谢
网友评论:
1.但是啊,不管怎么说,回归2天就因为合约到期不干了,剩下的成员有什么罪过啊,拼死拼活的活动还不一样能红呢,居然直接撤了。。。要是在这之前跟经纪公司说不参与新专辑活动,要退出的话。。。但是要是经纪公司非要推出新专辑的话就是另外一码事了。
2.看来公司有钱啊,制作专辑的钱怎么办
3.所以说呢还是得去大的企划公司。
4.她家里在釜山做游艇事业的,很有钱,没啥遗憾的。作为女团又没啥成果,貌似家里不让续约了。听说家里很反对,不让做了。
5.这么没对策的公司第一次见啊。。为啥让回归呢?
责任编辑: